‘패러다임경영’은 승리 아니면 패배라는 기업경영의 패러다임을 승승(Win-Win)으로 바꾸어야 한다는 새로운 기업경영론이다.
이를 위해서는 중소기업과 대기업은 물론 대기업간에도 협력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.
‘패러다임경영’에서는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경쟁보다는 계열화영역차별화를 통해 서로 공존하고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하며, 특히 전자․컴퓨터․자동차 등 첨단 분야에서 경쟁사 사이에서 기술과 특허 등이 공유될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.
파업(罷業-strike) (0) | 2007.02.12 |
---|---|
팜업광고(Palm up Advertisement) (0) | 2007.02.12 |
팬시산업(Fancy Industry) (0) | 2007.02.12 |
퍼미션마케팅(Permission Marketing) (0) | 2007.02.12 |
펀드(Fund) (0) | 2007.02.12 |